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1.07.05 09:45

조여정-김정훈 듀엣곡 ‘애교’ 달콤한 사랑 노래 통할까?

조여정의 깜짝 가수데뷔로도 화제를 모았던 조여정, 김정훈의 듀엣곡 ‘애교’가 성공적인 신고식을 치뤘다.
 
두 사람이 실제로 속삭이듯 주고 받는 달콤하고 사랑스런 가사와 경쾌한 멜로디, 그리고 중독성 있는 후렴구까지 3박자를 고루 갖춘 두 사람의 듀엣곡 ‘애교’는 7월 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후 네티즌들의 좋은 반응을 얻으며 인기에 순풍을 달았다.
 

 

‘애교’는 김태우의 ‘사랑비’를 만든 작곡가 이현승과, 이기, 노주환의 합작품으로 조여정과 김정훈이 실제 연인처럼 주고 받는 환상의 호흡이 더해져 완성된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곡이다.
 
음원이 공개된 후 조여정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로맨스가 필요해 OST 제가 부른 듀엣곡 '애교' 각종 차트 순위권 진입-아 신기해~ 오늘방송도 기대;) 나..팔불출? 어쩔 수 없어요 잼나니깐요’라는 글을 남기며 ‘애교’를 응원하고 나섰다.
 
이에 노래를 들은 네티즌들은 ‘이 여름에 딱 어울리는 밝고 경쾌한 곡이다’ ‘조여정의 귀여운 목소리가 노래에 너무 잘 어울린다’ ‘애교~ 애교~중독성 짱! 여정씨~ 이 참에 진짜 가수 데뷔하시는 거 아니에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한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두 사람이 실제 연인 같은 찰떡 호흡을 자랑하고 있는 tvN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의 명장면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