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03.12 10:36

이민호, 사랑스러운 화이트데이 남친룩 화보 공개

▲ 앤드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이민호의 반전매력이 돋보이는 화보가 화제다.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남성복 앤드지(ANDZ)는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배우 이민호와 함께한 봄 화보를 공개했다. 

▲ 앤드지 제공

공개된 화보에서 이민호는 평소 일상에서 좋아하고 즐겨 입는 티셔츠를 선택해 다양하게 선보였는데 베이직 한 컬러 티셔츠를 레이어드 하거나 그래픽 포인트로 위트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따뜻한 오렌지컬러의 니트를 입고 정면 아이컨택 포즈를 취하며 사랑스러운 화이트데이 남친룩을 완성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 그는 블랙 컬러의 카라 스웨터와 셋업 수트로 올 블랙의 포멀룩을 선보이는가 하면 차분한 그레이 티셔츠에 블랙 레더 자켓과 슬랙스로 시크하면서도 남성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 앤드지 제공

계자에 따르면 “앤드지의 뉴시즌은 새로운 아이콘 이민호의 다양한 매력을 이끌어 내는데 집중했다. 배우 이민호는 정제되고 깊이 있는 앤드지의 시즌 테마 ‘모노크롬’의 의미처럼 올 블랙의 셋업이나 레더재킷 만으로도 특유의 카리스마로 분위기를 압도하였고, 캐주얼 한 무드의 화보에서는 편안한 표정과 미소를 선보여 상반된 반전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배우 이민호와 남성복 앤드지가 함께한 2021년 SS컬렉션은 전국 앤드지 매장과 온라인 자사몰 (탑텐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앤드지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