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3.11 18:48

이든 워터드롭 대용량 수분크림 프리미엄, 새봄맞이 첫 할인 이벤트 단행

▲ 이든 워터드롭 대용량 수분크림 프리미엄 (웰메이드코리아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분크림 ‘이든 워터드롭 수분크림 프리미엄’이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제품 기능을 업그레이드 해 프리미엄 제품으로 최근 ‘이든 워터드롭 수분크림’을 출시한 (주)퍼스트마켓 그룹 웰메이드코리아는 3월 12일부터 14일까지 새봄맞이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기존 고객들을 대상으로 3일 기간한정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할인 행사로 48% 할인을 단행, 정가 95,000원 제품을 49,800원에 무료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든 워터드롭 대용량 수분크림’은 2011년 첫 출시 이후 2013년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새로이 선보인 후 2021년 주름 개선과 미백을 추가한 2중 기능성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돌아왔다. 피부 민감성을 고려한 그린 등급 원료를 사용한 신제품은 안전하게 유통 보관할 수 있도록 2중 용기로 보완했다.

웰메이드코리아 측은 "‘이든 워터드롭 대용량 수분크림’은 본사 쇼핑몰을 비롯해 각종 온라인몰과 쿠팡, 티몬, 위메프, 그루폰 등에서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 쿠팡에서는 1일 1만개를 판매되며 기초스킨케어 수분크림 부문 매출 1위를 기록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수분크림은 겨울 시즌 뿐만 아니라 환절기인 3월에 수분이 부족해 거칠어지는 피부를 케어하기 위해 소비자 호응도가 높다”며 “주름 개선에 미백 기능을 추가한 프리미엄 제품을 저렴하게 제공하기 위한 새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480ml 대용량으로 출시된 ‘이든 워터드롭 수분크림 프리미엄’은 이든화장품 본사 홈페이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티몬, 위메프, G마켓, 11번가, 옥션, 인터파크 등에서 판매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