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영화
  • 입력 2021.03.11 17:41

'미션 파서플' 김영광, 40만 돌파 기념 셀카 공개 "성원과 응원 감사"

▲ 와이드에스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배우 김영광이 SNS에 영화 ‘미션 파서블’의 40만 관객 돌파 기념 셀카를 업로드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영광은 영화 ‘미션 파서블’ 속 돈만 입금되면 모든 가능한 주인공 ‘우수한’으로 특유의 능청스러움과 미워할 수 없는 그만의 연기를 선보이며 관객과 평단에 큰 찬사를 받았다. 또한 첫 액션 영화임에도 수많은 액션신을 대역 없이 직접 소화해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모든 장르에 능한 그의 연기력을 입증했다.

11일 김영광은 SNS를 통해 ‘미션 파서블’의 40만 관객 돌파 기념 셀카를 올리며 팬들과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특히 사진 속 포스터에 자필로 작성한 ‘ㅋㅋㅋㅋㅋㅋ40만 돌파 ㅋㅋㅋㅋㅋㅋㅋ’라는 문구는 영화에 대한 애정을 엿볼 수 있고 밝은 영화에 알맞아 많은 팬들의 공감을 샀다.

특히 영화 ‘미션 파서블’이 3월 11일부터 VOD와 IPTV를 통해 공개되며 극장과 안방에서 동시에 관람이 가능하다고 말해 더 많은 팬들에게 김영광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김영광은 KBS 2TV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를 통해 철부지 재벌 2세이자 극 중 최강희만 바라보는 직진 연하남 ‘한유현’으로 매주 수요일, 목요일에 많은 시청자들의 배꼽을 사로잡는 ‘장꾸미’ 매력을 발산하는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