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21.03.11 11:12

홍현희, "학교폭력 절대 사실 아냐... 정말 떳떳해" [전문]

▲ 홍현희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코미디언 홍현희의 학교폭력 의혹이 불거진 가운데, 홍현희가 적극적으로 이를 부인했다.

홍현희 소속사 블리스엔터테인먼트는 11일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퍼지고 있는 홍현희 학교 폭력 폭로 글은 사실이 아니다. 해당 글의 작성자는 이미 수년 전부터 상습적으로 이런 글을 써왔다"라고 밝혔다.

이어 홍현희는 소속사를 통해 "학창시절 내 외모도 지금과 다를 바 없었는데 무슨 친구 외모 비하를 하면서 왕따를 시켰겠는가. 말이 안되는 소리"라며 "절대 사실이 아니다. 정말 떳떳한 만큼 이제 차라리 나타나서 대면하자"라고 말했다.

끝으로 소속사는 "당사는 수년간에 걸쳐 게시된 연예 기사 댓글 등 작성자의 허위 주장 글들을 모두 자료 수집해놨으며 명예 훼손으로 고소를 준비하고 있었다"라며 "무분별한 억측과 허위 사실 유포는 자제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10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한 누리꾼은 고등학교 시절 홍현희가 속한 무리의 주도 하에 왕따를 당했다고 폭로한 바 있다.

 

이하 홍현희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블리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홍현희 학교 폭력 관련 공식 입장 전달드립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퍼지고 있는 홍현희 학교 폭력 폭로 글은 사실이 아니며, 해당 글의 작성자는 이미 수년 전부터 상습적으로 이런 글을 써왔습니다. 

홍현희 씨의 말에 따르면 "학창시절 내 외모도 지금과 다를 바 없었는데 무슨 친구 외모 비하를 하면서 왕따를 시켰겠는가. 말이 안되는 소리"라면서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으며 "절대 사실이 아니다. 정말 떳떳한 만큼 이제 차라리 나타나서 대면하자"고 전했습니다.

당사는 수년간에 걸쳐 게시된 연예 기사 댓글 등 작성자의 허위 주장 글들을 모두 자료 수집해놨으며 명예 훼손으로 고소를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무분별한 억측과 허위 사실 유포는 자제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