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3.10 15:45

연기-보컬-입시 전문학원 본스타, 2021 봄 특별반 개강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본스타트레이닝센터(이하 본스타)는 연기, 보컬, 입시 전문학원으로 봄 특별반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2021년 봄 특별반은 탤런트, 가수, 연극영화입시, 실용음악입시 과정으로 모집 개강한다.

본스타트레이닝센터는 탤런트 고민시, 진세연, 전수진, 가수 남우현, 에스파 카리나, 김소혜, 허영지, 걸스데이 소진, 마마무 솔라, 구구단 나영, 이달의 소녀 진솔 등의 스타를 지속적으로 배출하고 있는 연기, 보컬, 입시 전문 학원이다.

연기, 보컬, 뮤지컬, 연극영화입시, 실용음악입시 등 연기와 보컬 분야에 관심이 있어도 시간문제로 도전하지 못하는 대상자를 위한 봄 특별반은 연기, 가수, 대학에 대한 꿈을 가진 자에게 본스타의 전문 트레이닝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본스타 출신 스타들이 처음 시작할 때 거쳐 갔던 과정이라고 밝혔다. 

본스타 측은 전문 강사에게 연기, 노래, 입시에 대한 전반적인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번 봄 특별반만의 특별한 혜택으로 기획사 오디션의 기회 제공, 캐스팅디렉터 특강, 방송, 드라마, 영화 출연기회, 보컬 개인레슨, 댄스특강 등 다양한 기회와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대학 입시를 위한 연극영화 대학입시는 첫달 30만원 지원 이벤트와 실용음악 입시는 2+1이벤트도 진행하고, 보컬과정은 합리적인 수강료, 영상 프로필 촬영, 성적우수자 프로필 촬영권 및 수강 할인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강사진으로는 탤런트 홍석천, 탤런트 김영옥, 탤런트, 임현식, 탤런트 정경호, 영화 감독 및 캐스팅디렉터, 대형기획사 보컬트레이너 등 특강을 비롯한 현역 유명 전문트레이너에게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트레이닝을 계속해서 희망을 할 경우 정규과정에 특별대우로 수강이 가능하며, 오디션 및 진출 부분에서도 특별한 혜택이 있다고 전했다. 

본스타 연기, 보컬, 입시 전문학원의 봄 특별반은 각 과정 소수인원 선착순 마감을 한다. 신청 접수는 홈페이지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