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1.03.07 20:37

인피니트 성규, 울림엔터와 전속계약 종료 "재계약 NO" [공식]

▲ 인피니트 성규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인피니트 성규가 오랫동안 몸 담았던 울림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울림엔터테인먼트(이하 울림)는 7일 "지난 11년간 함께 해온 인피니트 멤버 김성규가 2021년 3월 6일을 끝으로 당사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울림 측은 "최근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두고 아티스트 김성규와 오랜 시간 논의 끝에 재계약은 진행하지 않기로 협의했다"라며 "오랜 시간 동안 당사와 함께해 준 김성규에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성규는 2010년 그룹 인피니트로 데뷔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해오고 있다.

 

이하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그룹 인피니트를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 11년간 함께 해온 인피니트 멤버 김성규가 2021년 3월 6일을 끝으로 당사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최근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두고 아티스트 김성규와 오랜 시간 논의 끝에 재계약은 진행하지 않기로 협의하였습니다. 

김성규는 지난 2010년 그룹 인피니트 리더로 다양한 분야에서 그 누구보다 최선을 다해 활동해왔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당사와 함께해 준 김성규에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그동안 김성규의 음악과 활동에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팬분들께도 감사드리며 새로운 시작을 앞둔 김성규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