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1.03.06 10:19

'1박 2일 시즌4' 김종민 “나영석 PD 아세요?”... 김선호 “나는 방 PD 밖에 몰라요” 김선호, 방 PD에 대한 무한 충성

▲ KBS 2TV '1박 2일 시즌4'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김선호가 방글이 PD에 대한 무한 충성심을 드러낸다. 

7일(내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자연의 맛: 야생 전지훈련’ 특집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야생 훈련소 입소를 피하기 위한 멤버들의 대결이 펼쳐진다.

라비와 딘딘을 잇는 세 번째 입소자 선정에 앞서, 멤버들은 무인도에 끌려가지 않기 위해 팽팽한 눈치 싸움을 벌인다. 

운명의 결정을 코앞에 둔 순간 김종민은 ‘1박 2일’ 연출을 맡았던 나영석 PD를 언급하며 “나영석 PD 아세요?”라는 한 마디로 현장을 술렁이게 만든다. 과거 나영석 PD가 인정한 김종민의 위기대처능력을 언급하며 ‘야생력 테스트’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준 것. 그러나 김선호는 “나는 방 PD밖에 몰라요”라고 단칼에 대답해 일편단심 애정을 드러낸다고. 

하지만 문세윤이 "진짜죠? 진짜 나영석pd 모릅니까?"라고 압박 질문을 해오자 김선호는 동공 지진을 일으키는가 하면, 마른 침을 연이어 삼켰다는 후문이다. 방글이 PD와 스태프들의 뜨거운 시선 속에서 머뭇거리던 김선호가 겨우 내뱉은 한마디는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과연 충성심으로 제작진을 사로잡은 김선호가 무인도 야생 훈련소 입성을 무사히 피할 수 있을지 본방송을 기다려지게 만든다.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는 7일(내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