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용선 기자
  • 음악
  • 입력 2011.07.05 09:22

존박, 김동률과 앨범 작업에 전념

뮤지션 김동률이 존박 프로듀서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김동률은 근황을 소개하면서 “존박이 같은 소속사 식구가 된 이후 자연스럽게 서로 친하게 됐다. 음악적 동료로 뒤에서 도와주고 서로 협력을 할 만큼 뮤지션으로 착실히 성장하고 있다.” 면서 “확실히 어떤 형태로 언제 신곡이 발표될지는 아직 미지수다”고 밝혔다.

김동률과 존박은 현재 서로가 제시하는 여러가지 스타일의 음악들을 함께 연구하면서 존박의 음악 스타일과 색깔을 만들고 있다고 밝혀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소속사 뮤직팜 역시 “존박이 자신의 색깔을 찾을 수 있는 뮤지션이 될 수 있도록 서포트를 하고 있다.”고 밝히면서 “현재 피아노, MIDI 등의 개인 레슨을 받고 있다. 또, 자신의 집에 작은 스튜디오도 꾸몄고 본인의 곡도 만들어 보면서 음악적 실력을 넓혀나가고 있다”고 알렸다.

뮤직팜 관계자에 따르면 “반짝 인기를 얻는 것보단 존박이 충분히 준비를 하고 자신있게 원하는 모습을 보여줄 때 까지 기다리면서 최대한 지원할 것."이라면서 “그것이 존박과 뮤직팜이 서로를 선택한 이유” 라고 밝혔다.

또, “뮤직팜의 소속 선배 뮤지션들도 다양한 방면 으로 격려해 주고있다”고 근황을 소개했다.

존박 역시 “음반 발표 시기에 조급해하지 않고, 소속사의 배려로 하고 싶은 음악, 색깔있는 음악 만들기에 전념하고 있다.”고 밝혀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