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21.03.05 09:23

펀치, 10일 미니 2집 '만개(FULL BLOOM)'로 컴백

▲ 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음원 강자’ 펀치(Punch)가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5일 소속사 냠냠엔터테인먼트는 "펀치가 오는 10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만개 (FULL BLOOM)'를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펀치의 미니 2집 '만개'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너의 목소리'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독보적인 음색의 소유자 펀치가 이번에는 어떤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안녕 내 전부였던 너'는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보내며 아픈 마음을 독백하듯, 감정을 쏟아내는 펀치만의 음색에 슬픈 이별의 감성을 더한 곡이다. 또 다른 타이틀곡 '질투나'는 질투라는 감정을 귀엽고 위트있게 풀어낸 곡으로 세련된 비트와 강렬한 사운드가 특징이다. 이 외에도 '나의 바람', '사라진 기억', '아니'까지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펀치는 이번 앨범에서 전곡 작사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나의 바람'의 작곡에도 도전하며 뮤지션으로서 한층 더 성장한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2021년 새롭게 시작되는 펀치의 이야기 '만개'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또 한 번 음악 팬들의 감성을 끌어올릴 펀치의 두 번째 미니앨범 '만개'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