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03.04 14:55

‘사랑의 콜센타’ 홍자-백아연-치타-카더가든-안예은-변현민, 픽(Pick)6 출격

▲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사랑의 콜센타’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대한민국 대표 오디션 스타들 픽(Pick)6 홍자-치타-카더가든-백아연-안예은-변현민과 오색찬란한 ‘오디션 스타’ 특집을 가동한다.

오는 5일(금) 방송될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45회에서는 TOP6가 전 국민의 선택을 받아 스타가 된 오디션 스타들, ‘미스트롯’ 시즌 1 미(美) 홍자,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 1 우승자 치타, ‘더 팬’ 우승자 카더가든, ‘K팝스타’ 시즌1 3위 백아연, ‘K팝스타’ 시즌5 준우승자 안예은, ‘프로듀스 101’ 출신 케이타이거즈의 변현민이 뭉친 픽(Pick)6와 오디션보다 더 떨리는 역대급 배틀을 펼친다.

특히 ‘오디션 스타’ 특집을 맞이한 TOP6는 오디션 당시 무대를 재현한 자태로 등장, 눈길을 끌었다. TOP6가 ‘미스터트롯’ 경연 때 붙였던 이름표까지 똑같이 장착한 채 노래를 부르며 나타난 것. 임영웅은 “안녕하세요. 포천의 아들 임영웅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하는가 하면, 김희재는 처음 ‘미스터트롯’ 무대에서 했던 경례까지 완벽하게 선보여 웃음을 안겼다. 이어 TOP6는 ‘진또배기’, ‘보릿고개’, ‘돌리도’ 등 추억을 부르는 첫 공연곡을 선사하는 금의환향 무대로 또다른 감동과 재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오매불망 영웅님 바라기’로 통하는 ‘픽6’의 안예은이 드디어 임영웅과 만나게 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안예은은 ‘미스터트롯’ 경연 때부터 임영웅에 대한 팬심을 드러내며 “내 곡을 주고 싶다”라고 밝혔던 터. 임영웅은 안예은이 만든 곡 ‘상사화’를 ‘사랑의 콜센타’ 3회에서 부르며 절절한 감성으로 큰 감동을 준 바 있다. 임영웅의 무대에 시종일관 홀릭한 채 성덕 등극을 알린 안예은의 모습이 현장의 열기를 더욱 후끈하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임영웅은 안예은 뿐 아니라 여성 게스트들 모두를 녹아내리게 만든 달콤한 노래를 선보이는가 하면, “트로트 오디션이 아닌 다른 오디션에 나갔다면 이 노래를 불렀을 것”이라는 설명과 함께 무명시절 자주 불렀던 특별한 노래까지 열창, 무대를 장악했다. 과연 임영웅이 선보인 귀호강 노래를 어떤 것일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45회는 오는 5일(금) 밤 10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