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3.04 10:34

박지훈, 오늘(4일) ‘Call U Up (Feat. 이하이)’ 음원 공개

▲ NC/Klap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유니버스 뮤직’이 박지훈과 이하이의 달콤한 하모니를 선사한다.

㈜엔씨소프트, ㈜클렙(Klap) 측은 “금일(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박지훈의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 음원을 공개하며, 뮤직비디오는 유니버스 앱에서 독점 공개한다.”고 전했다.

이번 신곡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은 신스팝을 베이스로 한 미디엄 템포 팝 장르의 듀엣 곡으로, 아날로그 감성의 따뜻한 사운드에 박지훈, 이하이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예상치 못한 사랑에 빠진 두 남녀의 이야기를 리얼하게 표현했다. 여기에 프라이머리(Primary)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곡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특히, 박지훈의 부드럽고 로맨틱한 음색과 이하이의 매력적인 보컬 하모니가 듣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 속 낯선 세계로 순간 사라졌던 박지훈이 시공간을 초월한 우주 세계 안에서 보여지는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영상미와 그루비한 퍼포먼스까지 더해져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박지훈, 이하이, 프라이머리가 함께한 유니버스 뮤직 신곡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 음원은 4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벅스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