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21.03.03 09:30

정우성, 흠잡을 곳 없는 완벽한 비주얼 화보 공개

▲ 론진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정우성이 완벽한 비주얼로 <스타일조선> 3월호 화보를 장식했다.

스위스 워치 메이킹 브랜드 론진(Longines)과 배우 정우성이 함께 한 화보가 스타일조선 3월호에서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열정과 여유, 도전과 휴식, 그리고 채움과 비움의 균형을 맞출 줄 아는 배우 정우성과 함께한 시간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 론진 제공

공개된 화보 속 정우성은 워치메이킹의 전통을 면밀히 반영한 론진의 아이웨어와 대표 워치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환상적인 조합을 뽐냈다. 특히, 정우성은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한 의상에 유명한 개척자들이 육해공을 정복할 때 의지했던, 크로노미터 인증을 받은 고정밀 무브먼트가 장착된 ‘론진 스피릿 워치’로 룩에 포인트를 주며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 론진 제공

론진 관계자는 “흠잡을 곳 없는 또렷한 이목구비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분위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겸 감독 정우성이 론진이 추구하는 클래식하고 우아한 감성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표현했다”라며 “정우성이 선보인 론진 제품으로 데일리 룩에 고급스럽고 세련된 포인트를 더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정우성과 ‘론진(Longines)’이 함께한 더 많은 화보는 <스타일조선> 3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 론진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