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1.03.02 10:56

'수미산장' 비, 특별한 동생들 데리고 등장... 전진과 특급 승부

▲ SKY, KBS '수미산장'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skyTV(스카이티브이)의 종합예능 채널 SKY와 KBS가 공동제작하는 힐링 손맛 예능 ‘수미산장’에 세 번째 게스트로 ‘월드스타’ 비와 베일에 싸였던 동반자 싸이퍼가 방문한다. ‘동생들’을 데리고 나타난 비는 같은 원조 아이돌인 산장지기 전진을 상대로 불꽃 튀는(?) 승부를 펼쳐 ‘빅재미’를 예고했다.

4일 방송될 ‘수미산장’에서는 “진짜 비가 오더니, 비가 그쳤네”라는 산장지기 박명수의 말과 함께 산장을 방문한 비와 레인컴퍼니 소속 그룹 싸이퍼의 모습이 공개된다. 비는 전진과 함께 ‘댄스 머신’다운 화려한 춤 실력을 제대로 보여주는 한편, 뿅망치를 들고 처절한 순발력 대결에 나서기도 해 시선을 강탈했다.

‘승부욕의 화신’으로 유명한 비가 과연 같은 원조 아이돌이자 ‘체육돌’이기도 한 전진과의 승부에서 어떤 결과를 받아들지 주목된다.

‘수미산장’은 KT그룹 방송 채널 사업자인 skyTV(스카이티브이)의 종합 드라마 오락 채널 SKY와 KBS가 공동제작한다. skyTV는 SKY 채널, 버라이어티 채널 NQQ, 명작 큐레이션 채널 ONCE, 라이프스타일 채널 OL!FE, 스포테인먼트 채널 skySports 등의 채널을 운영하는 종합 콘텐츠 기업이다.

‘수미산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 ‘영원한 오빠들’ 비와 전진의 특급 승부는 3월 4일(목) 밤 10시 40분 SKY와 KBS2에서 방송되는 힐링 손맛 예능 ‘수미산장’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