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02.27 20:55

‘당나귀 귀’ 허재X현주엽X박광재 전설들의 슈팅 대결 “지금이 최고 전성기!”

▲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농구대통령 허재와 매직히포 현주엽의 슈팅 대결이 펼쳐진다.

28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서는 허재와 현주엽, 농구 전설들의 레전드 매치가 예고돼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날 현주엽TV 3인방 현주엽, 정호영, 박광재는 제 4의 멤버로 합류하기로 한 허재와 함께 새로운 투자자를 만나러 갔다.

허재의 지인이라는 투자자는 과거 배우 김태희와 함께 드라마를 찍고, 각종 예능에서도 남다른 개성과 매력을 발휘한 인물이라는데.

영상으로 투자자의 실루엣을 살짝 본 출연진들은 단번에 누구인지 알아보고 “대박이다!”라며 깜짝 놀랐다고 해 과연 그가 누구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덩크까지 할 정도로 농구에 일가견이 있는 새로운 투자자와 함께 깜짝 농구대결도 펼쳐진다.

농구대통령 허재와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현주엽 그리고 은퇴 후 오히려 최고 전성기라는 전 프로 농구 선수 출신 배우 박광재까지 레전드 매치의 최종 승자는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코트를 점령했던 허재의 화려한 전성기 시절 영상과 함께 대한민국 농구 역사상 전무후무한 몸싸움 희귀 영상도 공개된다고 해 이날 방송에 관심을 집중시킨다.

현주엽TV 새로운 투자자의 정체와 전설들의 농구 대결 결과는 28일(일) 오후 5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