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현 기자
  • 생활
  • 입력 2014.02.04 15:33

네이트, 소치 동계올림픽 특집페이지 ‘GO! Sochi’ 오픈

[스타데일리뉴스=황현 기자] SK커뮤니케이션즈 (대표 이한상)는 코앞으로 다가 온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을 맞아 태극전사들의 선전과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생생하게 전달할 특집페이지 'GO! Sochi'를 오픈했다.

이번 특집페이지(http://sports.news.nate.com/sochi2014)에서는 실시간으로 전하는 올림픽 관련뉴스 외에도 소치올림픽 상세일정 및 경기결과 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데일리소치’를 비롯, 놓칠 수 없는 현장의 감동을 생생하게 전하는 유무선 고화질 생중계/하이라이트 동영상 등 그 어느때보다도 풍성한 볼거리들로 네티즌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네이트는 이번 올림픽을 끝으로 태극마크와 작별을 고하는 피겨여제 김연아 선수의 스페셜 코너를 별도 구성했다.

2010 벤쿠버 동계올림픽을 비롯, 역대 김연아 선수가 참가했던 대회에서 펼쳤던 잊을 수 없는 명장면들과 연도별 히스토리를 통해 다시 한번 팬들에게 그 순간의 감동을 전하는 한편 이번 올림픽 기간동안 김연아 선수 관련 실시간 뉴스 전달과 응원게시판 활성화를 통해 그녀를 사랑하는 팬들과의 아름다운 피날레를 장식토록 할 계획이다.

정재엽 네이트서비스 팀장은 “실시간 유무선 생중계를 비롯, 풍부한 이야기 제공으로 소치의 혹한을 녹이는 선수들이 내뿜는 입김을 생생하게 전달할 것”이라며 “소치올림픽으로 모아진 네티즌들의 응원 열기가 오는 브라질 월드컵까지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소치 동계올림픽 특집페이지는 4일부터 무선(http://m.news.nate.com/sochi2014)을 통해서도 함께 제공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