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2.26 23:01

그래놀라 전문 브랜드 ‘그라놀로지’,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 제작지원 나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푸드테크 인크레더블(대표 손원익)의 그래놀라 전문 브랜드 ‘그라놀로지’가 2021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연출 주동민/극본 김순옥)’의 제작지원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폭발적 관심을 불러일으켰던 ‘펜트하우스 시즌1’에 시즌2 역시 방영 2회 만에 시청률 20% 돌파에 성공하며 숱한 화제를 낳고 있는 가운데, 지난 26일(금) 방송된 ‘펜트하우스 시즌2’ 3회 방송에서는 ‘그라놀로지(Granology)’의 주력상품 시그니처와 마시는 하루견과 닐크(NYLK)가 PPL로 깜짝 등장했다. 

극중 끝을 알 수 없는 지독한 악행을 저지른 주단테(엄기준 분), 천서진(김소연 분) 두 사람에 대한 복수를 위해 가상부부로 변신, 헤라팰리스에 재입성한 오윤희(유진 분)와 하윤철(윤종훈 분)은 실제 부부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달달한 분위기 속에 아침을 맞았다.

 

아침식사 준비에 여념이 없는 윤희를 향해 윤철은 과거 둘의 연인사이를 연상시키듯 윤희의 뒤를 끌어안았고, 윤희는 “너 이거 계약위반이야”라며 애써 뿌리친다. 왠지 모를 어색한 공기가 감지되는 가운데 윤철은 윤희가 차려낸 음식을 보며 “왜 이렇게 많이 차렸냐. 아침은 이거면 든든하다”며 그래놀라를 들어 올렸고, 이내 윤희와 윤철은 시리얼을 나눠먹으며 알콩달콩한 분위기를 연출, 향후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방송에 소개된 그래놀라는 브랜드 그라놀로지의 대표제품으로, 귀리의 높은 영양성분에 건크렌베리와 아몬드, 100% 단풍나무수액으로 맛과 건강의 밸런스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 

그라놀로지 관계자는 “매회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만들고 있는 명품드라마 ‘펜트하우스’를 통해 그래놀라 브랜드 ‘그라놀로지’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펜트하우스 시즌2’와 함께 뉴노멀 라이프 스타일의 새로운 식(食) 문화를 추구하는 ‘그라놀로지’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