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1.02.26 15:00

'전지적 참견 시점' 조권, 하이힐 홀릭 일상... 매니저 "산책도 하이힐 신고해"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2월 27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42회에서는 조권의 특별한 일상이 그려진다.

파격적인 하이힐 댄스로 뜨거운 화제를 일으킨 조권. 이날 방송에서 조권은 남다른 하이힐 사랑을 과시한다. 신발장 가득 하이힐이 있는가 하면, 산책마저 하이힐을 신고 한다고. 

특히 조권은 특급 스타에게 받은 하이힐 선물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조권은 "이 분한테 하이힐 받은 사람은 나밖에 없을 것"이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과연 조권에게 하이힐 선물을 보낸 스타는 누구일지, 그 정체에 이목이 집중된다. 

이와 함께 조권의 무아지경 하이힐 댄스 현장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조권은 걸그룹 CLC 승연과 함께 파워풀한 킬힐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조권은 아찔한 높이의 하이힐을 신고도 한치의 흔들림 없이 안무를 소화해 스튜디오를 탄성으로 물들였다고. 

그런가 하면 조권의 하이힐 사랑에 숨겨진 남다른 고충이 있다는데. 고통을 호소한 조권에게 과연 어떤 일이 일어난 것인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하이힐 러버' 조권의 일상은 2월 27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4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