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방송
  • 입력 2021.02.26 09:33

[S톡] 강찬희, ‘꽃도령’ 아이돌 계보 이어간다

▲ 찬희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연기자로서도 재능을 인정받고 있는 SF9 강찬희가 한복 맵시만으로도 시선을 강탈한 ‘꽃도령’ 아이돌 계보를 이어간다

가수 데뷔전부터 연기자로 활약한 강찬희가 ‘가시리잇고’를 통해 사극 드라마에 출연해 전천후 연기돌로 확실한 자리매김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해를 품은 달’ 임시완, ‘백일의 낭군’ 도경수, ‘신입사관 구해령’ 차은우 등 시청자들에게 안구정화를 선물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은 사극돌의 명성을 제대로 보여줄 계획이다.

2016년 ‘시그널’ 2019년 ‘SKY 캐슬’ 등 화제작에서 빛나는 존재감을 보여준 강찬희는 26일 공개되는 ‘가시리잇고’에서 주인공 ‘박연’으로 분한다. ‘가시리잇고’는 과거에서 건너온 천재뮤지션 ‘박연’과 버스킹 소녀 ‘민유정’(박정연 분)의 600년을 뛰어넘은 운명과 사랑 꿈을 그린 판타지 뮤직 로맨스. 

강찬희는 드라마의 중심인 박연으로 분해 600년 전 조선과 2021년 대한민국 시공간을 넘나들며 펼쳐지는 사랑과 음악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다. 사극에 도전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강찬희는 드라마 공개전 티저를 통해 선보인 한복 비주얼로 시청자의 기대를 급상승 시켰다.

고운 빛깔의 한복을 입고 갓을 쓴 채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무언가를 뚫어지게 바라보고 있는 강찬희는 시선 강탈 한복 소화력으로 캐릭터에 대한 기대를 배가시키고 있다. 맑은 피부와 부드러운 외모가 한복과 환성적인 매치를 이루며 여심은 물론이고 남심까지 설레게 하는 ‘꽃도령’의 자태를 유감없이 드러내고 있다.

한복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비주얼을 보여준 강찬희가 본격적인 주연으로 나선 ‘가시리잇고’가 시청자의 눈과 귀가 동시에 즐겁게 해줄 오감만족 드라마가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강찬희는 지난 20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여신강림’의 OST이자 첫 보컬곡 ‘그리움’의 스페셜 무대를 선보이며 음악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오는 4월에는 엠넷 서바이벌 예능 ‘킹덤: 레전더리 워’에 SF9로 참가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