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21.02.26 08:28

ITZY, 자체 콘텐츠 '[CSI] Codename : Secret ITZY' 3월 2일 공개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ITZY(있지)가 2021 새로운 프로젝트인 자체 예능 콘텐츠 '[CSI] Codename : Secret ITZY'([씨에스아이] 코드네임 : 시크릿 있지)를 선보인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부터 ITZY 공식 SNS 채널에 자체 콘텐츠 '[CSI] Codename : Secret ITZY'의 로고 이미지, 단체 및 개별 사진, 티저 영상을 연일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멤버들은 티저 영상에서 비장한 음악과 함께 등장하고 동시에 세련된 비주얼을 과시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호기심을 자극하는 밀봉된 편지와 제한 구역으로 입장하는 모습 등 티저 요소만으로 한 편의 미스터리 수사 영화 같은 분위기를 풍겼다.

ITZY는 '[CSI] Codename : Secret ITZY'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앞서 네이버 NOW.(나우)에서 진행하는 단독 라이브 쇼 '빈틈있지'와 자체 콘텐츠 '2TZY : Hello 2021', 'ITZY? ITZY!' 등을 통해 쌓아온 예능감을 대방출하고 시청자들에게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한다.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이번 티저 영상 도입부에는 '2021 ITZY NEW PROJECT'라는 문구를 선보여 기대감을 키웠다. 올해 데뷔 2주년을 맞이한 ITZY는 자체 예능은 물론 팬들을 위한 고퀄리티 콘텐츠들을 다채롭게 마련해 팬심을 더욱 돈독하게 다질 계획이다.

한편 '[CSI] Codename : Secret ITZY'는 3월 2일 오후 6시 50분 ITZY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프닝 세션이 공개되고 오후 7시에는 본편 1화가 베일을 벗는다.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