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1.02.24 14:23

위아이 장대현, “무대에서 당당하길 바라며 ‘모 아님 도’ 작업”

▲ 위아이 장대현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위아이(WEi) 장대현이 타이틀곡 ‘모 아님 도’를 프로듀싱한 소감을 밝혔다.

24일 오후 그룹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의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아이덴티티 : 챌린지) 쇼케이스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생중계됐다. 

이날 장대현은 “제가 ‘모 아님 도’의 템포, 콘셉트 등을 먼저 다 제안했다. 그래서인지 함께 작업한 형들이 먼저 제목 뒤에 제 이름을 올릴 것을 제안해주셨다”라며 “제가 만든 곡이라 타이틀곡이 됐다기 보다는 멤버들과 우리를 잘 보여줄 수 있는 곡을 선택한 것이다. ‘모 아님 도’가 타이틀곡으로 발탁됐다고 해서 기뻤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장대현은 “멤버들이 당당하고 멋있게 무대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곡을 썼다. 도도 전진이지 않나”라고 덧붙였다.

타이틀곡 ‘모 아님 도(Prod. 장대현)’는 잘게 쪼개진 리듬과 동양적인 음계들이 어우러진 하이브리드 트랩 스타일의 트랙 위에 위아이만의 재치 있는 가사와 다이내믹한 랩, 다채로운 보컬이 합쳐진 곡이다. 

한편 위아이는 금일 오후 6시 미니 2집 ‘IDENTITY : Challenge’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