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1.02.23 11:17

'루카' 이다희, OST 'Your Eyes' 가창... 오늘(23일) 낮 12시 공개

▲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배우 이다희가 '루카 : 더 비기닝' 세 번째 OST에 참여했다.

오늘(23일) 낮 12시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공개될 예정인 ‘루카 : 더 비기닝’ OST Part3 ‘Your Eyes (Acoustic Ver.)’는 이다희가 직접 불렀다. 여기에 녹음실 현장에서 진지하게 몰입한 이다희의 모습까지 포착돼 더욱 관심이 모인다.

이날 공개된 현장 사진 속 이다희는 말간 낯빛에 수수한 모습으로 마이크 앞에 서있어 시선을 끌었다. 특히 헤드셋을 한 채 한껏 집중한 듯한 표정은 설렘과 긴장감이 함께 느껴져 남다른 마음가짐마저 엿볼 수 있게 했다.

뿐만 아니라, 원곡의 느낌을 이어나가기 위해 꼼꼼히 체크하는가 하면, 노래에 담긴 의미를 들여다보는 열의를 내비쳤다. 가사 하나하나 차분히 녹음하던 중 이다희는 차오른 감정에 눈물까지 훔쳤다는 후문. 이에 원곡과 또 다른 매력의 이다희 표 ‘Your Eyes (Acoustic Ver.)’를 더욱 기대케 한다.

앞서 이다희는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OST 'TV에서 보는 그대 모습은'을 직접 부르며 고운 음색으로 가창 실력을 확인시켰던 바 있다. 이번 작업을 통해 극의 분위기와 캐릭터의 감정을 노래에 고스란히 담아내며 이입을 한껏 극대화할 예정이다.

이렇듯 이다희는 '루카 : 더 비기닝'에서 복잡다단한 인물의 감정선을 유연하게 그려내며 설득력을 높여 시청자들의 호평을 자아냈다. 특히 과거부터 현재까지 이어지는 서사를 심도 있게 풀어나가는 깊은 표현력은 극의 완성도까지 끌어올렸다.

이처럼 작품을 풍성하게 채우는 열연은 물론 듣는 몰입까지 선사한 이다희가 보여줄 앞으로의 활약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더해진다.

한편 이다희가 부른 OST ‘Your Eyes (Acoustic Ver.)’는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오늘(23일) 발매되며, tvN 월화드라마 '루카 : 더 비기닝'은 매주 월, 화 오후 9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