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방송
  • 입력 2021.02.23 09:35

[S톡] 이수근, 끝없는 도전 진화하는 뼈그맨

▲ 이수근 ⓒNQQ, MBN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이수근의 새로운 도전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코미디 ’개그콘서트‘에서 재능을 발휘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기 시작한 이수근이 데뷔 25년 만에 스탠드업 코미디에 도전, 또 다른 웃김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수근은 공개 코미디 ’개콘‘에 이어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 ’1박 2일‘로 스타덤에 오른 주인공. 넘치는 입담과 재치만점의 몸개그까지 장착,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예능인으로 성장했다. 

최근 ‘아는 형님’ ‘신서유기’ 등 사랑 받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다양한 출연진과 케미를 보여준데 이어 한여름 푸르른 강원도에서 혼자 식당을 운영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나홀로 이식당’으로 ‘북 치고 장구 치는’ 원맨쇼로 큰 화제가 됐다. 빛나는 아이디어와 즉흥 연기 등 살아있는 예능감으로 최근 첫 선을 보인 ‘와일드 와일드 퀴즈’를 이끌며 장르를 불문한 다양한 예능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치며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다양한 재능으로 매력만점의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수근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탠드업 코미디 ’이수근의 눈치코치‘ 제작을 확정,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수근의 눈치코치‘는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고 눈치만 보다 세월 다가는 관객들의 고민을 눈치의 대가 이수근이 상담하며 쏟아내는 사이다 같은 애드리브 질주를 담아낸 스탠드업 코미디. 관객과의 쌍방향 소통으로 구성, 연예인은 물론이고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보여준 일반인과의 소통력을 바탕으로 폐부를 찌르는 사이다 같은 애드리브가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끝없는 도전을 통해 진화하는 뼈그맨으로 어디에 있어도 돋보이는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이수근이 점점 자리를 잃어가고 있는 코미디에 활력을 불어넣어 대한민국 코미디를 심페소생 시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