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2.21 09:01

AK렌트카, 신차장기렌트카 및 오토리스 2월 빠른 출고 프로모션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신차 장기렌트카 및 오토리스 전문 ‘AK렌트카’는 2월 핫딜 프로모션과 빠른 출고 가능한 신차장기렌트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AK렌트카는 공식 홈페이지에 핫딜 프로모션 특가 차량을 공개했으며, 선 구매한 즉시 출고 차량을 소진 시까지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차량은 원하는 옵션과 색상의 차량이 있는 경우 바로 인도할 수 있다고 전했다.

프로모션 대상 차량은 더뉴 그랜저, 아반떼, 펠리세이드, 쏘나타, 싼타페, 투싼 등으로 즉시 출고가 가능한 차량을 수시로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고 있다. 수입차장기렌트로는 BMW 3·5·7시리즈, BMW X5, 벤츠S·E·C클래스 등을 추가 할인율로 선보이고 있다.

최근 신차 할부 또는 중고차를 선택하던 구매자들도 이제는 차량을 임대해서 사용하는 신차 장기렌트카와 자동차리스를 선호하고 있다. 신차장기렌트카와 자동차리스는 원하는 차종을 선택해 국산차 및 수입차를 최소 2년에서 최장 5년까지 원하는 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AK렌트카 관계자는 "장기렌트카는 초기비용이 없다. 장기렌트카는 계약 기간 만료 후 인수와 반납을 선택할 수 있다"라며 "장기렌트카는 중고차 구매보다, 본인이 탔던 자동차를 인수하는 조건이기 때문에 차에 대한 확신과 믿음을 가질 수 있다는 점 또한 내세울 수 있는 장점"이라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