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2.19 16:33

조현아, ‘유스케X뮤지션’ 주자로 오늘 19일 ‘유스케’ 출연 “수지 발라드 재해석”

▲ 어비스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보컬리스트 조현아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다. 

어반자카파 조현아는 오늘 19일 방송되는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이하 ‘유스케’)의 ‘유스케X뮤지션’ 쉰다섯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이날 방송을 통해 조현아는 감성적인 발라드 무대와 재치 있는 토크를 펼칠 예정이다. 

조현아는 절친 수지에게 직접 허락을 받아, 수지의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를 조현아만의 새로운 스타일로 선보일 전망이다. “언젠가 꼭 불러보고 싶은 노래였다”고 밝힌 조현아는 허스키하면서도 소울 짙은 보컬로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를 소화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는 수지의 맑고 서정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노래다. 

조현아가 참여한 ‘유스케X뮤지션’ 코너는 지난 2019년 유희열의 스케치북'이 10주년을 맞아 기획된 코너다. 한 팀의 뮤지션이 매주 출연, 지난 명곡을 새로운 목소리로 재해석해 라이브 음원으로 발매하고 있다.

한편, 조현아가 출연하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오늘 19일 오후 11시 20분에 방송되며 조현아의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는 오는 20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