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2.17 17:31

AOMG, 'Coming Up Next' 티저영상 공개...새 아티스트 발표 임박?

▲ AOMG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AOMG가 1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티저영상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약 15초 분량의 음악과 함께 웅장한 로케이션 속 얼굴을 확인할 수 없는 아티스트의 실루엣이 등장한다.

해당 영상에는 ‘Coming Up Next’ 문구 외 어떠한 정보도 담겨있지 않아, 새 앨범 발매 예고인지 혹은 새로운 아티스트 발표인지 밝혀진바 없으나 앞서 지난해 이하이, DeVita(드비타), GooseBumps(구스범스) 등 새롭게 영입한 아티스트를 공개했던 컨텐츠들을 살펴보았을 때 2021년 AOMG에 새롭게 영입된 아티스트 발표가 임박했을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AOMG는 수장인 박재범을 비롯 사이먼 도미닉, 로꼬, GRAY(그레이), 우원재, 코드 쿤스트 등 래퍼, 싱어송라이터, 프로듀서, DJ 등 최정상급 실력파 힙합・R&B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레이블로 최근 이하이, DeVita(드비타), GooseBumps(구스범스)등의 뮤지션들을 영입, 끊임없이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가며 입지를 굳혀나가고 있다.

AOMG의 ‘Coming Up Next’ 티저영상은 AOMGOFFICIAL 유튜브채널을 포함한 모든 공식 SNS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각 플랫폼 내 댓글을 통해 실루엣에 가려진 아티스트에 대한 네티즌들의 추측이 활발히 이어지는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