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2.16 14:54

소유-아이즈원-pH-1, ‘ZERO:ATTITUDE’ 발매 하루 만에 아이튠즈 해외 5개 지역 TOP10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소유·아이즈원·pH-1이 콜라보곡 ‘ZERO:ATTITUDE’로 국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5일 발매된 소유·아이즈원·pH-1의 ‘펩시 2021 KPOP 캠페인’ 콜라보곡 ‘ZERO:ATTITUDE’는 아이튠즈 K팝 송 차트에서 일본·홍콩 4위, 말레이시아 5위, 캐나다 6위, 미국 7위 등 해외 5개 지역 TOP10에 진입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 외에도 멜론 24 hits 2위, 벅스 3위 등 국내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기록했으며,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3위에 올라 글로벌 음악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시켰다.

신곡 ‘ZERO:ATTITUDE’는 히트곡 메이커 별들의전쟁이 선보이는 Fusion groove 트랙이다. EDM 리듬을 기반으로 힙합과 펑크 사운드를 차용해 펩시 제로 슈거의 상쾌함을 시각적, 청각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가사에는 솔직하고 당당하게 자신만의 색깔로 살아가라는 메시지를 소유·아이즈원·pH-1의 목소리로 담아내 듣는 이들로 하여금 희망찬 에너지를 선사한다.

한편, 소유·아이즈원·pH-1의 콜라보곡 ‘ZERO:ATTITUDE’는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