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패션
  • 입력 2021.02.16 10:59

박신혜, 골프웨어도 완벽 소화... 건강미+상큼한 미소 [화보]

▲ 까스텔바작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배우 박신혜가 프랑스 오리지널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16일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측은 박신혜가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의 전속 모델로 발탁되었다는 소식과 함께 새로운 화보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사진 속 박신혜는 컬러풀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골프웨어를 밝고 건강한 분위기로 탁월하게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박신혜만의 생동감 넘치는 환한 미소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기분 좋게 만든다.

‘까스텔바작’ 측은 “건강한 아름다움과 고급스러운 세련된 이미지를 두루 갖춘 배우 박신혜는 브랜드 이미지에 잘 부합하며, 브랜드 리프레시를 통해 보다 젊고 새로워진 ‘까스텔바작’을 보여줄 예정이다. 박신혜와 함께 TV CF와 더불어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여 고객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모델 발탁의 이유를 전하며, 워너비 스타로 국내외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즐기는 박신혜와 함께 2021년 메인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박신혜는 오는 2월 17일(수) 밤 9시 첫 방송되는 JTBC 10주년 특별드라마 ‘시지프스: the myth’에서 미래에서 온 전사 ‘강서해’역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