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소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1.07.04 13:43

김현중,깜짝 선물<브레이크다운> 무대 직접 그려

팬들 반응 뜨거워..

 
첫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해 활발히 활동중인 김현중이 직접 그린 ‘브레이크 다운’ 무대 그림을 공개했다.

1일 오후 공개된 드로잉 그림은 김현중이 펜으로 직접 그린 ‘브레이크 다운’의 무대 위 모습이다. 무대에서는 박력 있는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김현중이지만 그림 속에서는 댄서들과 함께 양팔을 한껏 벌리고 열창하는 모습을 캐릭터화하여 귀엽게 표현되었다. 또한 실제 무대에 오를 때 입었던 블랙 망사 셔츠와 썬글라스, 마이크까지 섬세하게 표현되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그림을 본 네티즌들은 “무대에선 카리스마, 그림에선 귀요미들(ID: 현중에게반했어)”, “전생에 피카소였나 ‘피카중’ 탄생 대박(ID: 밀키보이s)”, “그림실력 더 늘었네(ID: 현중찬양)”, “댄서들 개개인 특징까지 잡아낸 섬세한 터치에 누나들은 더 감동!(ID: 옥수수누나)” 라는 글을 남기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현중의 소속사 관계자는 “컴백 직후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데 대한 감사의 뜻으로 김현중이 팬들에게 전하는 깜짝 선물이다” 라면서 “타이틀곡 ‘브레이크 다운’을 사랑해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의 활동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 라고 덧붙였다.

컴백 1주 만에 타이틀곡 ‘브레이크 다운’으로 각 방송사 음악방송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인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김현중은 7월 말 국내 활동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이후 8월부터는 대대적인 아시아 투어를 통해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