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1.02.16 09:32

‘데뷔 D-1’ 트라이비, EXID ‘위아래’ 감독作 ‘둠둠타’ M/V 티저 공개

▲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트라이비(TRI.BE)가 강렬하고 치명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를 예고했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는 16일 0시 공식 유튜브 및 SNS 계정을 통해 트라이비(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의 첫 번째 싱글 ‘TRI.BE Da Loca (트라이비 다 로카)’ 타이틀곡 ‘둠둠타(DOOM DOOM TA)’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둠둠타’ 뮤직비디오는 EXID ‘위아래’, ‘HOT PINK’를 비롯해 에픽하이 ‘ROSARIO’, (여자)아이들 ‘LION’, AB6IX ‘BREATH’, GOT7 ‘LOVE LOOP’ 등을 작업한 아트디렉터 디지페디가 메가폰을 잡아 높은 완성도를 기대케 한다.

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로 구성된 7인조 신인 걸그룹 트라이비는 실력은 물론, 다재다능한 끼와 우월한 비주얼, 개성 넘치는 매력을 겸비한 멤버들로 이뤄졌다. 최근에는 일곱 멤버 각각의 탄탄한 퍼포먼스 실력과 걸스웨그를 엿볼 수 있는 개인 프롤로그 필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트라이비의 데뷔 싱글 ‘TRI.BE Da Loca’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더불어 이날 오후 7시부터는 네이버 V LIVE를 통해 데뷔 기념 팬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