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21.02.15 09:41

배우 송혜교, 펜디 공식 엠버서더 발탁+화보 공개

▲ 하퍼스 바자 코리아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하퍼스 바자 코리아>는 펜디와의 조우를 알리며 송혜교와 함께 작업한 커버와 화보를 공개했다. 

송혜교는 리플렉션(Reflection)을 테마로 한 펜디의 2021 봄-여성 컬렉션을 착용했으며, 독보적인 우아함으로 여성적인 실루엣과 순수한 컬러 등의 특징적인 요소들을 완벽하게 살려냈다.

▲ 하퍼스 바자 코리아 제공

이어진 인터뷰에서도 그녀는 들꽃처럼 자유롭고도 단단한 애티튜드를 보여주었다. 연기를 길이라고 볼 때 송혜교는 운전을 참 잘하는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해외에서 좋은 감독과 배우들과 일할 때 겉으로는 화려해 보이지만, 완벽하지 않은 언어실력으로 그들 문화에 들어가 있는 일이 쉽지만은 않았다. 하지만 항상 누가 떠밀어서 한 게 아니고 결국은 내가 하고싶은 작품들을 해왔기 때문에 나의 길을 잘 왔다고 생각한다. 그럼에도 아직 많이 부족하다. 연기는 하면 할수록 더 어렵다. 나이가 들면서 세월을 담은 역할을 맡고, 그만큼 내게 걸린 기대가 커진다는 걸 알고있다. 막연하게 30대가 지나면 연기가 쉬워질 것 같았는데, 그때가 더 편했던 것 같다. 점점 더 어려워지고, 아직 가야 할 길이 멀다.”

송혜교와 펜디가 함께한 화보는 <하퍼스 바자> 3월호와 웹사이트(harpersbazaar.co.kr), 인스타그램(@harpersbazaarkorea)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하퍼스 바자 코리아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