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2.10 16:20

NiziU, 소프트뱅크 손잡고 새 프로젝트 출시

▲ JYP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소속 신인가수 NiziU(니쥬)가 일본 최대 통신 기업 소프트뱅크와 손잡고 새 프로젝트를 출시했다.

10일 일본 현지 언론은 "소프트뱅크가 확장현실(AR)과 가상현실(VR) 등 다양한 기술을 활용해 NiziU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공하는 신프로젝트 'NiziU LAB'(니쥬 랩)을 시작한다"고 알렸다. NiziU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 흐름에 발맞춘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하고 또 생생한 현장감이 느껴지는 노래와 퍼포먼스로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소프트뱅크는 'NiziU LAB' 출시뿐만 아니라 NiziU가 4월 발매를 예고한 일본 싱글 2집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Poppin' Shakin''(팝핀 쉐이킹)을 'NiziU LAB' TV 광고 음악으로 선정했고, 밝은 에너지를 가득 머금은 멤버들의 퍼포먼스도 함께 전국 방영하며 현지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아울러 NiziU는 오는 20일 'Poppin' Shakin'' 음원을 선공개한다는 깜짝 소식을 전해 팬들을 더욱 기쁘게 했다. 멤버들은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세상을 보여드리자'는 곡의 메시지와 신나는 안무로 여러분에게 활력을 드리고 싶다. 이번 퍼포먼스는 박진영 PD님의 조언을 기반으로 만들었고 따라 하기 쉬운 재미있는 동작이니 많은 분들이 우리를 보고 같이 춤춰주셨으면 좋겠다"며 들뜬 마음과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들은 최근 유명 브랜드와의 대형 컬래버레이션을 잇달아 전개하면서 강력한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두 번째 싱글 앨범의 또 다른 더블 타이틀곡 'Take a picture'(테이크 어 픽처)는 일본 코카콜라 CF에 등장해 톡톡 튀는 매력을 내세워 사랑을 받고 있고, NiziU는 광고 모델 자리까지 꿰차며 역대급 인기를 구가 중이다.

또한 최근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에이치 엔 엠)의 아시아 앰배서더로 발탁돼 신인 걸그룹으로는 이례적으로 일본을 비롯 아시아에서 진행하는 광고를 대표한다. 2021년 봄&여름 캠페인 'H&M♡NiziU'(에이치 엔 엠 러브즈 니쥬)는 오는 18일부터 중국,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8개 지역의 약 500개 H&M 매장에서 펼쳐지고, 이는 일본에서 개최하는 H&M의 캠페인 기준 역대 최대 규모로 손꼽힌다.

한편 NiziU는 4월 7일에 첫 더블 타이틀곡을 내세운 두 번째 싱글 앨범 'Take a picture/Poppin' Shakin''을 발매하고 대세 행보에 힘을 싣는다. 이번 신보가 일찌감치 광고계 러브콜 속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만큼 2020년 6월 발표한 프리 데뷔 디지털 앨범 'Make you happy'(메이크 유 해피)와 12월 데뷔 싱글 'Step and a step'(스텝 앤드 어 스텝)에 이어 3연속 흥행 달성에 환한 청신호를 켰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