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1.02.09 09:43

이든 워터드롭 수분크림 프리미엄, 10년만에 2중 기능성 업그레이드 출시

▲ ‘이든 워터드롭 수분크림 프리미엄’ (웰메이드코리아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수분크림 브랜드 이든(IDUNN) 화장품이 2중 기능성의 ‘이든 워터드롭 수분크림 프리미엄’을 새로이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2011년 홈케어 제품으로 출시된 ‘이든 워터드롭 수분크림’은 2013년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변신한 후 2021년 주름개선에 미백을 추가한 2중 기능성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론칭했다.

1월 27일 첫 선을 보인 프리미엄 제품은 피부 민감성을 고려한 그린 등급의 원료를 사용했다. 용기 또한 2중 용기로 보완해 제품을 안정적으로 유통 보관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이든 워터드롭 수분크림’은 본사 쇼핑몰을 비롯해 각종 오픈몰, 전문몰, 종합몰 뿐만 아니라 쿠팡, 티몬, 위메프, 그루폰 등 소셜커머스에서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 쿠팡에서 1일 1만개를 판매해 기초스킨케어 수분크림 부문 매출 1위 기록을 달성한 바 있다.        

인기 드라마에 제품을 협찬해 수분크림 브랜드의 입지를 다지며, 방송 연예인, 유명인들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이든 워터드롭 수분크림 프리미엄’을 판매하는 웰메이드코리아 측은 “오랫동안 4계절 스테디셀러 수분크림으로 사랑받은 제품을 10년 만에 업그레이드 해 화장품에 안목이 있는 국내 소비자들은 물론 해외 시장을 확장해 나가는 계기로 삼겠다”고 밝혔다.

대용량 480ml로 구성된 ‘이든 워터드롭 수분크림 프리미엄’ 제품은 1월 27일부터 이든화장품 홈페이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G마켓, 11번가, 옥션, 인터파크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