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2.05 08:40

수학싸부, 비대면 수학 강사 모집 설명회 17일 개최

▲ 수학싸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학전문 인강 사이트 세븐에듀에서 만든 비대면(언택트) 수학 학원 ‘수학싸부’가 수학 강사를 모집한다.

수학 강사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는 17일(수) 오전 11시, 네이버 밴드에서 비대면 수학 강사 모집 설명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라이브 설명회에서는 수학싸부 차길영 원장이 직접 강연자로 나선다.

수학싸부는 비대면(언택트) 초·중·고 온라인 학원으로 수학 인강, 수학 학원, 수학 과외의 장점을 모두 담은 맞춤형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학원 강사들의 일자리가 줄어들고 있는 상황이다. 방역 수칙을 지키며 수업을 진행한다고 하더라도 집단감염 상태가 발생할 수 있다는 염려로 학생과 학부모는 예민한 상태다.

이에 최근 교육 시장에서는 비대면 교육이 화두로 떠오르면서 비대면 교육에 대한 중요성이 점차 대두되고 있다,

수학싸부는 온라인 교육과 언택트(비대면) 교육의 장점을 살려 코로나19 걱정 없이 학생들을 비대면으로 가르칠 수 있으므로 재택근무가 가능하다. 밤늦게까지 현장에서 일해야만 했던 학원 강사의 직업상의 고충이 해결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차길영 원장은 “15년 이상 수많은 학생을 가르쳐온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하여 수학 강사 양성에 힘을 쏟고 싶다”며 “수학싸부를 이끌어갈 재능 있고, 열정 가득한 미래의 수학 강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자격 요건은 대졸 이상으로 초·중·고등 수학 학습 지도가 가능한 자라면 지원 가능하며, 모집 지역은 전국 대상이다.

한편 ‘비대면 수학 강사 모집 설명회’ 참가신청은 수학싸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