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소영 기자
  • 공연
  • 입력 2011.02.24 14:58

‘한일 연예인 친선 야구대회 개최’ 한류스타 초신성 동참!

 
한류스타 초신성이 오는 27일 일본 오사카돔에서 개최되는 한일 양국 간의 연예인 야구경기에 멤버 전원이 객원 선수로 참가해 눈길을 끈다.

이날 오사카돔에서는 유명 국내 연예인 야구단 '조마조마'팀과 일본 측 연예인 야구단의 멋진 친선 경기가 준비되고 있다. 개그맨 심현섭의 제안으로 성사된 이날 경기를 위해 감독 심현섭을 필두로 박상원, 정보석, 이종원, 김영호, 강성범 등이 원정길에 나서게 된다.

일본의 경우엔 개그맨과 배우, 전직 야수선수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한류 스타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초신성도 이날 조마조마팀의 유니폼을 입고 특별히 경기에 동참한다. 멤버 중 광수가 '조마조마' 팀의 회원인 것이 인연이 돼 멤버 전부가 경기에 참여키로 했다.이로 인해  일본 현지 수천명의 팬이 몰려들 것으로 기대된다.

축하 공연도 주목할 만하다. 일본 측은 현지 최고 걸그룹 AKB48이 참석해 축하 무대를 꾸미며, 한국 측 가수는 S라인 걸그룹 LPG가 최근 발표곡 '누나라서 미안해' 등의 인기곡을 들려줄 계획이다.

 
LPG는 현재 일본을 오가며 현지 진출을 적극 검토중인 그룹이다. 축하 공연은 경기에 앞서 미니 콘서트 형태로 진행된다. 애국가는 박명수가 대표로 있는 거성엔터테인먼트의 신예 김단아가 제창한다.  

조마조마 연예인 야구단 측은 "2011년 한해를 뜻깊게 보내고자하는 마음으로 이날 마련되는 수익금 전부를 국제아동권리기관인 '세이브더칠드런 재팬'에 기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