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02.03 10:26

'디어엠' 박혜수-재현-노정의-배현성, 쏟아지는 비주얼 파티 티저 공개

▲ KBS 2TV '디어엠'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KBS 2TV 특별기획 금요드라마 ‘디어엠(Dear. M)’에서 스페셜 티저를 공개해 흥미로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2월 26일(금) 밤 11시 10분 첫 방송될 KBS 2TV 특별기획 금요드라마 ‘디어엠(Dear. M)’(이하 디어엠)에서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의 OST인 ‘도-레-미 송’에 맞춰 박혜수(마주아 역), 재현(차민호 역), 노정의(서지민 역), 배현성(박하늘 역) 등 주역들이 총출동한 스페셜 티저 영상으로 보는 재미를 안기고 있는 것.  

‘사운드 오브 뮤직’의 OST를 부르는 이진혁의 립싱크로 시작된 영상 속에는 박혜수, 재현, 노정의, 배현성을 비롯해 이진혁(길목진 역), 우다비(황보영 역), 이정식(문준 역), 황보름별(최로사 역), 권은빈(민양희 역), 조준영(반이담 역) 등이 모습을 드러내 다채로운 즐거움을 안기고 있다.

특히 예쁘게 웃는 모습부터 익살스러운 모습까지 리듬에 맞춰 빠르게 지나가는 배우들의 비주얼이 눈호강 마저 일으키고 있다. 노래가 한층 더 빨라진 템포로 바뀌면서 흥까지 고조되자 배우들의 비주얼도 한층 더 사랑스러운 장면들로 구성돼 덩달아 기분 좋아지게 만든다.

이에 박진우 감독은 “‘디어엠’이 배우들의 비주얼로 인해 캠퍼스물을 표방한 판타지물로 불리고 있다고 들었다”라며 “우리 학교에 저러한 비주얼이 없었고, 없고, 앞으로도 없을 것 같다면 ‘디어엠’에서 보시길 바란다”라며 재치있는 본방 독려의 말을 전했다.  

이처럼 ‘디어엠’은 20대들의 통통 튀는 모습을 담은 재기발랄한 스페셜 티저로 시청자들의 기대지수를 고조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디어엠’만의 유머가 깃든 티저는 앞으로 공개될 남은 티저 영상을 향한 궁금증을 자극하는 동시에 첫 방송을 고대케 하고 있다. 

올봄 따사로운 햇살처럼 얼어붙은 마음을 녹여줄 KBS 2TV 특별기획 금요드라마 ‘디어엠(Dear. M)’은 오는 2월 26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