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1.02.02 16:08

'안녕? 나야!' 최강희X김영광X음문석, 드디어 뭉쳤다... 종합 예고편 공개

▲ 비욘드제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2021년 2월 내가 나를 응원하는 ‘셀프 힐링 메시지’의 강력한 힘으로 안방극장에 촉촉한 위로를 전할 ‘안녕? 나야!’ 속 주인공 3인방 최강희, 김영광, 음문석이 드디어 뭉쳤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극본 유송이/ 연출 이현석/ 제작 비욘드제이,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측은 2일 주역이 되는 모든 배우들이 총출동한 코믹한 종합 예고편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안녕? 나야!’는 연애도 일도 꿈도 모두 뜨뜻미지근해진 37살의 주인공 반하니(최강희 분)에게 세상 어떤 것도 두렵지 않았고 모든 일에 뜨거웠던 17살의 내(이레 분)가 찾아와 나를 위로해주는 판타지 성장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오는 2월 17일 밤 9시 30분 첫 방송을 시작한다.

먼저 최강희는 주인공 ‘반하니’로 꿈도 목표도 희망도 없이 태어난 김에 사는 캐릭터로 공개된 영상 속 그녀는 오징어탈을 쓰고 판촉 행사를 위해 열심히 춤을 추고 있다. 하지만 긴급체포 된 하니는 유치장 옆에 갇혀있는 한유현(김영광 분)을 만나게 되는 모습.

재벌 3세로 알려진 유현이 일명 ‘바바리맨’은 아니라며 결백함을 주장하는 모습이 폭소를 자아내는 가운데, 이어지는 화면에서 누군가를 향해 코트를 열었다 닫았다 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유치장에서 소리를 지르고 누군가를 약 올리는 그의 행동은 수상함을 더 해 그의 정체를 의심하게 한다.

이어 음문석은 톱스타 ‘안소니’에 걸맞은 멋있는 등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러나 그의 “여기 ‘똥쌌니안소니’가 누구야”란 대사와 함께 갈대밭에서 군인 위장을 한 모습으로 용변을 해결하는 모습이 나오며 어떤 사연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마지막으로 “37살의 어느 날 네가 내게로 온 거야 반하니”라는 의미심장한 내레이션과 함께 37살의 하니와 17살의 하니가 만나며 영상은 끝을 맺는다. 특히 오징어 탈을 쓴 37살의 하니와 분할되어 나오는 화면 속 17살 하니의 상반된 모습이 애잔함을 더한다. 화려한 무대 위에서 열심히 춤을 추고 있는 17살 하니와 37살 하니의 만남은 어떤 메시지를 더할지도 궁금증을 높인다.

이렇듯 주요 캐릭터들의 코믹하면서도 특징이 있는 캐릭터를 제대로 살린 코믹하고도 궁금증을 높이는 종합 예고편이 공개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은 “드라마를 위해 가장 완벽한 배우들이 모였고 현장에서 이들의 시너지는 대단하다”며 “시청자분들께 상상치도 못한 큰 웃음을 선사하며 가슴 깊숙한 곳까지 따뜻한 힐링을 전할 작품을 선보이겠다”라고 전해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그 누구도 아닌 내가 나를 위로하며 얻게 될 온전한 용기와 자기 긍정이라는 온화하지만 힘 있는 메시지로 안방극장에 잔잔한 변화를 일으킬 ‘안녕, 나야!’는 고른 연령층에서 신뢰와 지지를 얻고 있는 감성연기의 달인 최강희와, 남성미에서 소년미까지 다양한 매력을 갖춘 김영광의 케미로 눈길을 끈다.

또한 어린 나이를 잊을 만큼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적인 필모그라피를 써 내려가고 있는 이레, 출연하는 작품마다 미친 캐릭터 소화력으로 주목받는 음문석의 조합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2021년 KBS 기대작이다.

한편 최강희, 김영광, 이레, 음문석이 함께하는 ‘안녕? 나야!’는 2021년 2월 17일 KBS 2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