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21.01.27 14:39

배우 김상호, 농심 ‘짬뽕 건면’ 모델 발탁

▲ 저스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김상호의 농심 ‘짬뽕 건면’ 광고 촬영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김상호는 최근 뜨거운 인기와 대세 행보에 맞게 농심 ‘짬뽕 건면’ 광고 모델 자리를 꿰찼다. 이번 광고는 신선하고 쫄깃쫄깃한 짬뽕 건면과 김상호의 친근하고 유쾌한 모습을 깨알 웃음 포인트와 함께 위트 있는 분위기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농심은 지난해 6월부터 K-푸드 열풍을 이끄는 의미를 담은 광고를 진행,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하고자 노력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김상호는 작년 K-좀비 열풍을 일으킨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시즌2'와 최초 K-크리쳐물로 뜨거운 인기를 끌었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등에 출연하며 강렬한 존재감과 열연으로 안방극장은 물론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바.

새해 첫 신제품으로 ‘짬뽕건면’을 출시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며 ‘건면열풍’을 이어갈 농심과 같은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며 대세 배우로서 한국 대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전파할 뿐 아니라 식품의 트렌드 또한 이끌어갈 것으로 그 효과가 기대된다.  

김상호는 작년부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시즌2'와 SBS 드라마 '앨리스', 영화 ‘용길이네 곱창집’, ‘국제수사’ 등의 다양한 작품 속에서 빛나는 연기와 함께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작년 연말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의 인기가 뜨거웠는데, 극중 다정다감한 괴짜 금손 ‘한두식’역을 맡아 무시무시한 그린홈에서 가장 필요한 존재로 활약한 그는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키며 뜨거운 사랑을 받기도 했다.

김상호는 최근 드라마 tvN '루카:더 비기닝'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언더커버’에 출연 소식을 전하며 다양한 작품과 광고 모델로 그 어느 때보다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2021년 새로운 작품을 통해 또 어떤 매력적인 캐릭터로 분해 열연을 펼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