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1.27 11:42

프리미엄 핫초코 브랜드 ‘스위스미스’, 카카오TV 오리지널 ‘도시남녀의 사랑법’ 제작지원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핫초코 코코아믹스를 개발한 브랜드 ‘스위스미스’가 배우 지창욱과 김지원이 출연중인 카카오TV 오리지널 ‘도시남녀의 사랑법’ 제작지원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매주 화, 금요일 오후 5시 카카오TV에서 공개되는 ‘도시남녀의 사랑법’(연출 박신우, 극본 정현정‧정다연, 기획 카카오M, 제작 글앤그림)은 복잡한 도시 속 내 안에 또 다른 나를 품고 치열하게 살아가는 청춘들의 리얼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지창욱, 김지원, 김민석, 한지은, 류경수, 소주연 등 개성 있는 배우들의 열연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해당 브랜드가 제작 지원에 나섰다.

지난 26일 공개된 ‘도시남녀의 사랑법’에서 연애할 때는 직감대로 움직이는 뜨거운 여자 ‘오선영’(한지은 분)이 이별에 대해 냉철한 모습을 보이며 스위스미스를 마시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선영이 마신 마시멜로가 토핑으로 들어있어 달콤함을 더해주는 ‘마시멜로’ 이외에도 담백한 부드러움 ‘밀크초코’, 보다 진하고 깊은 맛의 ‘다크초코’까지 여러 가지 맛으로 즐겨볼 수 있다.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저렴한 맥아가 아닌 진짜 코코아를 베이스로 해 보다 고급진 맛을 느낄 수 있는 스위스미스는 매일 공급받는 신선한 우유의 맛을 살려 고품질의 핫초코로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