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1.01.26 10:10

슈퍼주니어 규현, 오늘(26일) 신곡 '마지막 날에' 발표... 애절함 가득

▲ 레이블SJ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슈퍼주니어 규현의 ‘2021 PROJECT : 季’ (2021 프로젝트 : 계) 세 번째 디지털 싱글 ‘마지막 날에 (Moving On)’가 오늘 정식 발매된다.

규현은 금일(26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디지털 싱글 ‘마지막 날에 (Moving On)’ 음원을 정식 공개한다. 같은 시각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을 통해 신곡 ‘마지막 날에 (Moving On)’의 뮤직비디오도 오픈할 예정이라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신곡 ‘마지막 날에 (Moving On)’는 싱어송 라이터 홍석민이 2015년 발매했던 동명의 곡 ‘마지막 날에’를 리메이크한 것으로, 원곡의 분위기에 규현만의 감수성을 담아 애절함을 배가 시켰다. “피곤한 눈 비벼가며 그댈 찾던 혹시 어디 다칠까 봐 맘 졸이던 그런 내가 네 옆에 없을 거야 이젠 그러니 마음 굳게 먹어야 해 그대” 등 이별의 아픔보다 상대의 아픔을 걱정하는 아련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공명-채수빈이 출연해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다. 이들은 뮤직비디오를 통해 오래된 연인의 이별 과정을 현실감 있게 그려내며, 보는 이들의 깊은 공감을 이끌어 낼 것으로 보인다.

한편 규현의 신곡 ‘마지막 날에 (Moving On)’ 첫 무대는 오늘 오후 6시 문화체육관광부가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과 함께 진행하는 온라인 방송 '모꼬지 라이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