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본스타, 2015년 연극영화과입시, 실용음악과 합격을 위한 대학입시설명회 진행

해당 대학교수들이 직접 조언, 알찬 내용으로 꾸며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연극영화, 방송연예, 실용음악등 대학입시에서 높은 합격률을 보이고 있는 본스타트레이닝센터가 '제8회 연극영화 방송연예과, 실용음악과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실용음악과, 연극영화과 입시는 타학과에 비해 시험성적 외에도 실기라는 큰 부담이 있고 각 대학마다 입학 전형도 조금씩 달라서 수험생들이 준비가 상당히 까다로움을 호소하고 있다.

또한 해가 거듭될수록 연극영화과 방송연예과, 실용음악과 등을 지망하는 수험생들의 인원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여서 타 학과에 비해 엄청난 경쟁률을 기록하는 것도 어려움이다.

이런 입시사정을 통해 실용음악과, 연극영화과 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은 대비의 어려움과 심리적 압박, 정보의 부재 등에으로 헤매는 게 사실이다. 그만큼 이번 본스타가 주최하는 대학입시 설명회는 해당 대학의 교수들에게 직접 실기와 면접에 대한 방법을 들을 수 있는 명쾌한 돌파구가 될 것으로 보인다.

▲ <제7회 입시설명회 현장. 사진제공=본스타트레이닝센터>

종합정보 전문매체 스타데일리뉴스와 본스타트레이닝센터에서 개최하는 설명회는 다른 연극영화과 입시 학원에서 진행하는 대학입시 설명회와 차별을 두고자 일선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는 대학 교수들이 직접 참여하여 입시에 대한 정확한 요강, 분위기, 기준 등을 설명하고 실기 방법, 면접 요령, 특기 준비 방법을 조언해준다.

또한 입시에서 조심해야 할 유의사항이나 지양해야 할 잘못된 부분들도 귀띔받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였으며 특히 이번 연극영화과 입시 설명회에는 중앙대, 한양대, 동덕여대, 세종대, 경희대, 수원대, 서울예대 등 다양한 대학의 관련학과 교수와 전문가가 직접 참여를 하게 된다.

지난해 참가한 한 참가자가 그해 한국예술종합학교 수시 수석으로 입학했다는 소식이 나올 정도로 본스타의 대학입시 설명회는 알찬 내용을 지니고 있다고 볼 수 있다.

스타데일리뉴스와 본스타트레이닝센터가 공신력을 가지고 매년 개최하는 행사이기에 매년 많은 관심 속에 인파가 몰려도 소수 인원만을 입장시켜 아쉬움을 남겼지만, 이번에 개최하는 실용음악과, 연극영화과 본스타트레이닝센터 대학입시설명회는 많은 인원들이 참석할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중앙대, 한양대, 세종대, 서울예대 등 입시가 치열한 대학의 교수들을 선임하여 철저하게 비공개로 진행을 준비 중에 있는 만큼 그 어느때 보다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2015 대학입시설명회’는 오는 2월 22일 오후 1시와 25일 오후 2시 서울 신사역에 위치한 롯데시네마 브로드웨이극장에서 개최되며, 본스타트레이닝센터 홈페이지나 전화로 사전 접수한 사람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다.

문의: 02-777-5252 대학입시설명회 사무국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