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01.22 10:40

이연희, 대담하고 솔직한 매력 담긴 화보 공개

▲ 아레나 옴므 플러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이연희의 대담하고 솔직한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와 동시에 이목을 사로 잡는다.

22일,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는 배우 이연희와 함께한 화보 및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연희는 이번 화보를 통해 평소의 이미지와는 다른 결의 컨셉과 분위기를 그녀만의 매력으로 200% 소화해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연희는 블랙 점프수트에 스카프로 머리를 묶고는 우아한 어깨선을 드러내며 고혹미를 발산하는 한편, 매니시한 무드와 강렬한 눈빛으로 화면을 압도하며 팔색조 같은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 아레나 옴므 플러스 제공

이연희는 클래식하면서도 중성적인 스타일링에 걸맞는 다양한 포즈들은 물론, 우아함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표정들로 카리스마를 덧입히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드러냈다는 후문.

이연희는 인터뷰를 통해 "학교를 졸업하는 기분이었다. 새로운 소속사에 들어가 긍정적인 자극도 받고 좋은 시너지를 얻고 싶었다"며 새 소속사에 둥지를 튼 소회를 밝히는 한 편, "대중들이나 팬들에게는 온전히 배우 이연희로 보이길 바란다"고 말한데 이어 ‘첫사랑의 모습도 좋지만, 내게는 이것 말고도 다른 모습이 있어요- 라는 생각으로 다양하게 도전하고 싶었다"며 배우로서 활동에 대한 심지 굳은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이연희는 오는 2월 10일 개봉하는 영화 ‘새해전야’로 오랜만에 극장가를 찾을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