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21.01.19 16:57

'中 배우' 정솽, 결혼·이혼·대리모·낙태 종용 논란... 前 연인 장헝, 폭로

▲ 정솽 웨이보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중국 배우 정솽의 결혼과 이혼, 두 대리모를 통한 출산 그리고 낙태를 종용했던 사실까지 한 번에 밝혀져 논란이 불거졌다.

정솽의 전 남자친구인 장헝은 지난 18일 자신의 SNS를 통해 "내가 미국으로 도망갔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어리고 무고한 두 아이의 생명을 보호해야 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중국 현지 매체는 이에 관해 장헝과 정솽이 2019년 미국에서 몰래 결혼한 뒤 대리모 2명을 고용해 아이를 가졌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대리모가 임신 7개월 차일 때 장헝과 정솽은 결별했다. 해당 매체는 정솽의 아버지로 추정되는 남성이 낙태를 주장하고, 장헝의 아버지는 낙태는 범죄라고 강력하게 반대하는 내용의 녹취록을 공개했다. 또한 정솽의 모친은 아이의 입양을 언급하기도 했다.

또한 장헝 측은 미국 시민권자인 아이들이 중국으로 입국하기 위해선 정솽의 동의와 비자 발급 등의 서류 절차가 필요한데, 이를 정솽이 거부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논란이 점차 커지자 정솽은 19일 자신의 SNS에 "슬프고 사적인 이야기라 많은 사람들 앞에서 이야기하고 싶지 않았는데, 이렇게 노출이 됐다"라며 "나는 국가의 지시를 어기지 않았고, 외국에서도 모든 법을 존중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정솽은 중국판 ‘꽃보다남자’인 ‘일기래간유성우’, ‘미미일소흔경성’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