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21.01.19 10:46

'쇼미더머니 9' 머쉬베놈, 진솔한 '멋이 밴 놈' 화보 공개

▲ 마리끌레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누구보다 개성 있고 재치 있는 랩을 선보이며 <쇼미더머니 9>의 준우승을 차지한 래퍼 ‘머쉬베놈’의 진솔함을 담은 화보와 인터뷰가 <마리끌레르> 2월호에서 공개되었다.현재 소속사 없이 섭외 관련한 소통을 모두 직접 한다는 머쉬베놈은 지금의 그와 잘 맞는 음악 스타일을 찾았다고 생각하며 더 열심히 발전해나갈 것이라고 인터뷰를 시작했다. 

최근 신곡 ‘옜다’에 참여한 그는 곡 작업을 할 때 제일 중요하게 여기는 건 무엇이냐고 묻는 질문에 ‘이 노래가 공감이 될까?’라는 질문에서 출발한다고 대답했다. 그리고 사람들이 들었을 때 ‘진짜 재미있다,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지?’와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신경 쓴다고 덧붙였다. 또한 완벽주의 기질이 있어 그 어떤 곡도 절대 대충 만들지 않는다며 음악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었다. 

▲ 마리끌레르 제공

현재 새 앨범을 작업 중이며 장기적으로는 ‘종합예술인’이 꿈이라는 머쉬베놈은 자신만의 무언가를 가지고 있는 것이 ‘멋’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스스로 ‘맞다’고 느끼는 곡을 내고, 그 음악을 대중도 좋아하게 만드는 것이 본인에게 주어진 숙제라며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멋’이 있는 래퍼 머쉬베놈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2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www.marieclairekorea.com) 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