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1.01.18 16:31

에픽하이, “릴보이 ‘쇼미9’ 우승 축하... 언젠가 좋은 만남 기대”

▲ 에픽하이 (아워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에픽하이(EPIK HIGH)가 래퍼 릴보이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18일 오후 그룹 에픽하이(타블로, 미쓰라, 투컷)의 열 번째 정규앨범 ‘Epik High Is Here 上’ 기자간담회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생중계됐다. 

이날 미쓰라는 래퍼 릴보이가 에픽하이에 대한 존경심을 드러낸 것과 관련 “릴보이 씨 '쇼미더머니9' 우승한 거 축하드린다. 저희를 좋게 언급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최근 저희가 앨범을 낸다는 SNS 글에 불 모양 이모티콘 3개를 달아 응원해주셨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타블로는 “힙합계에서 불 세 개는 최고의 응원과 찬사”라며 “본인이 참여하지 않은 앨범인데도 응원해주는 걸 보고 감사했다. 저희도 팬이기에 언젠가 좋은 기회가 오지 않을까 싶다. 나중에 투컷 씨가 전화하면 거절하지 않으셨으면 한다”라고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타이틀곡 ‘ROSARIO (로사리오)(Feat. CL, 지코)’는 용기를 잃은 현시대 사람들을 대변해 ‘나는 살아있는 전설이고 이 자리를 지킬 것’이라고 외치는 트렌디하고 강렬한 힙합곡이다. 또한, 더블 타이틀곡으로 확정된 ‘내 얘기 같아 (Feat. 헤이즈)’는 슬픈 드라마·영화를 보거나 음악을 들으며 자신의 이야기 같다고 느끼는 이들을 위한 테마곡이다. 

한편 에픽하이는 금일 오후 6시 정규 10집 ‘Epik High Is Here 上’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