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21.01.18 14:49

신민아, 매혹적인 여신급 미모 화보 공개

▲ 지방시 뷰티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가 브랜드 새로운 공식 뮤즈 배우 신민아와 함께 한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지방시 뷰티와 함께 한 첫 화보를 통해 신민아는 우아하고 세련된 내추럴 메이크업부터 고혹적인 레드립까지 다양한 뷰티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여신 미모를 뽐냈다.

▲ 지방시 뷰티 제공

공개된 화보 속 신민아의 결점 없이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를 완성해준 제품은 지방시 뷰티의 ‘프리즘 리브르 스킨-케어링 글로우 파운데이션’이다. 90% 이상의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된 하이브리드 아이템으로 수분을 머금은 촉촉한 피니쉬를 통해 수분을 채워주고 건강한 글로우 스킨을 연출해준다.

우아한 로즈 컬러의 립 메이크업은 고급스러운 매트 벨벳 피니쉬가 돋보이는 ‘르 루즈 딥 벨벳 N27 루즈 앙퓨제’를 사용했다. 풍부한 컬러감과 강렬한 발색으로 오랜 시간 유지되는 롱래스팅 효과와 부드럽고 마스크 안에서도 편안한 발림성과 밀착력이 장점이다.

▲ 지방시 뷰티 제공

또한, ‘르 로즈 퍼펙토’ 립밤을 사용해 촉촉한 수분감과 자연스러운 핑크 컬러로 생기 있는 립을 연출해 청순하고 깨끗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지방시 뷰티와는 첫 뷰티 화보 작업인데 기존에 보여줬던 모습보다 조금 더 성숙하고 차분한 아름다움이 표현되면 좋을 것 같아서, 그런 분위기를 강조했어요.”라고 말했다. ‘여유’와 ‘감사’를 온전히 내 것이라 말할 수 있게 된 데뷔 21년차 배우 신민아의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2021년 2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 공식 웹사이트(www.cosmopolitan.com)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