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1.01.18 11:40

유노윤호, “황정민 노개런티로 MV 출연... 영화 ‘국제시장’ 인연”

▲ 동방신기 유노윤호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배우 황정민, 이정현의 신곡 뮤직비디오 출연 비화를 전했다.

18일 오전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두 번째 미니앨범 ‘NOIR’(누아르) 기자간담회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생중계됐다. 

이날 유노윤호는 타이틀곡 ‘Thank U’ 뮤직비디오에 배우 황정민, 이정현이 출연한 것과 관련 “황정민 선배님은 노개런티 의리로 출연해주셨다. 전에 영화 '국제시장'을 함께한 인연이 있다”라며 “바쁘시기도 하고 과연 해주실까 싶었는데, ‘괜찮아. 창피하지 않으려고 준비한 앨범이니까 나도 한 번 열심히 해볼게’라고 해주셨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정현에 대해서는 “극 중 강렬한 역할을 많이 맡으셔서 성격도 와일드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너무 예의 바르시고 스위트 하시더라. 액션신이 위험할 수도 있는데 서로 배려하면서 즐겁게 촬영했다”고 전했다.

타이틀곡 ‘Thank U’(땡큐)는 드라마틱한 전개와 중독적이고 위트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팝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온라인상의 냉소와 조롱까지 자신을 성장시킬 자양분으로 삼아 더욱 멋진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한편 유노윤호는 금일 오후 6시 미니 2집 ‘NOIR’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