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1.18 09:10

유노윤호, 새 미니앨범 ‘NOIR’ 오늘(18일) 오후 6시 공개

▲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동방신기 유노윤호(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새 미니앨범 ‘NOIR’(누아르)가 드디어 오늘 베일을 벗는다.

유노윤호의 두 번째 미니앨범 ‘NOIR’는 1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Thank U’(땡큐)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어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Thank U’를 비롯해 배우 신예은이 피처링한 멜로 감성의 ‘불면 (不眠; La Rosa)’, 미래지향적인 무드의 ‘Time Machine’(타임머신), 코미디 영화 같은 유쾌한 매력의 ‘Loco (House Party)’(로코), 모노 드라마처럼 진솔한 가사가 돋보이는 ‘Need You Right Now’(니드 유 라이트 나우), 후속곡으로 활동할 ‘Eeny Meeny’(이니 미니)까지 시네마틱 매력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타이틀 곡 ‘Thank U’는 드라마틱한 전개와 중독적이고 위트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팝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온라인상의 냉소와 조롱까지 자신을 성장시킬 자양분으로 삼아 더욱 멋진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메시지를 담아 진한 페이소스를 느끼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Thank U’ 뮤직비디오는 유노윤호와 믿고 보는 배우 황정민, 연기파 배우 이정현의 열연으로 완성된 누아르 영화 같은 스토리를 만날 수 있으며, 퍼포먼스와 드라마타이즈를 넘나드는 뮤지컬적인 연출, 스피디한 액션, 강렬한 미장센 등이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유노윤호는 음원 공개에 앞서 오늘 오후 5시부터 네이버 V LIVE SMTOWN 채널을 통해 카운트다운 생방송 ‘Sneak Peek: NOIR by U-KNOW’(스닉 픽: 누아르 바이 유노)를 진행, 새 앨범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어서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