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1.01.13 14:09

에이스, ‘A.C.E(에이스) 화장품’ 세트 완판 기록

▲ 베터랩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보이그룹 A.C.E(에이스)가 화장품 브랜드 홍보모델로 첫 완판을 기록했다. 

13일 오후 에이스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에이스가 제품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주)베터랩의 코스메틱 브랜드 ‘백년약방’의 주력 상품인 ‘피부애착 녹유’의 보습 세트와 마스크팩 세트가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중순 모델로 발탁된 에이스는 4주 만에 주력 상품 중 보습 세트와 마스크 세트 전량을 완판시켰다. 이 제품은 에이스가 지난해 선보인 ‘도깨비’의 한국적 판타지와 어우러지며 친숙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완성, 완판 기록을 달성하게 된 것으로 분석된다. 

에이스와 브랜드 계약을 맺은 코스메틱 브랜드 관계자는 “에이스가 지난해 발매한 ‘도깨비(Favorite Boys)’를 통해 선보인 한국적 판타지가 브랜드의 콘셉트와 시너지를 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게 되어 기쁘다.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스는 지난 8일 지난해 발매한 네 번째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도깨비’를 리믹스한 신곡 ‘Fav Boyz’를 통해 세계적 DJ 스티브 아오키와 래퍼 썻모우스와 협업하는 등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