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1.13 14:05

하카코리아 전자담배, 카카오채널 ‘하카 고객 서비스센터’ 공식 오픈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국내 전자담배 브랜드 하카코리아에서 카카오 채널 ‘하카 고객 서비스센터’를 공식 오픈하며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와의 접접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신규 오픈하는 하카코리아의 카카오 채널에서는 신제품 및 리미티드 제품 출시 소식과 현재 진행 중인 프로모션 소식, 카카오채널 친구 전용 이벤트 소식, 온/오프라인 쿠폰 발급 소식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하카코리아 관계자는 “확산되는 언택트 문화에 발맞춰 소비자들이 간단하게 하카코리아의 다양한 정보를 얻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며, “이번 카카오채널 오픈과 더불어 앞으로도 소비자의 접점 확대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하카코리아는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신규 제품군을 꾸준하게 출시해 왔다. 특히, 최근에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자사의 CSV(Closed System Vaporizer, 폐쇄형 시스템) 전자담배 하카시그니처 C-TYPE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